본문 바로가기

센티아의 재미난 이야기/센티아 카페창업을 꿈꾸다

화제가 되고 있는 커피 구별하는 방법 그리고 대중화 되고 있는 커피에 대한 생각들


화제가 되고 있는 커피 구별하는 방법 그리고 대중화 되고 있는 커피에 대한 생각들

트위터에서 'cute****'라는 분이 커피 구별법을 이해하기 쉽게 표시된 그림을 올려 크게 화제가 되고 있는 모양입니다. 와~ 세상에! 정말 알기 쉽게 되어 있네요. ^^

게다가 저희가 정말 많이 접하는 커피 종류들이 표시되어 있어 사람들이 좋아할만 한 것 같습니다.
[알기 쉬운 커피 구별하는 방법이니까요 ^^;]

하나의 이슈가 될 정도로 이제는 정말 커피에 대한 문화가 한국에서도 깊숙히 자리를 잡은 것 같아 언젠가 카페를 차려보고 싶다라는 자그마한 꿈을 꾸는 저로서도 심장이 '콩닥콩닥' 뛰고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전에도 올렸던 제가 만든 카페라떼와 카푸치노에요 ^^;;]
그래서 센티아도 이렇게 열심히 커피에 대한 관심도 기울이며 배워보기도 하고 귀를 기울일 수 있는 것이겠지요?


커피가 얼마나 많이 대중화 되었는지는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실거에요. 저희 동네에 우이천에서 어느 교회에서 이러한 행사도 했더랍니다. 일일카페보다 더 흥미로왔지요. 게다가 더 재미있었던 것은요..!


군고구마~! ㅎㅎ 이런 것도 같이 제공하더랍니다. 하하하! 커피와 군고구마와의 조합, 어떨런지 마구마구 궁금하더라구요.
[실제로 먹어보니 +_+ 엄청 맛있어요. 언제 기회가 되신다면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하루 하루가 지나가면서 커피에 대한 이슈가 하나씩 늘어나고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진다는 것은 커피와 카페에 대한 미래에 한자락 꿈을 얹고 살아가는 센티아로서는 너무나도 기쁜 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언젠가 센티아가 심리상담카페를 열어 사람들에게 맛있는 차를 대접하고 마음에 행복으로 풍요롭게 만들어 카페를 나설 때에는 그 발걸음이 날아갈 듯 가벼이 해 줄 수 있는 그러한 날이 오기를 꿈꾸며 오늘은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