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센티아의 재미난 이야기/볼만한 것들

미국 야후의 면접관들이 했던 공통된 질문 한가지

    [ 이미지 출처 : 쿠쿠쿠 ]

미국 야후의 면접관들이 했던 공통된 질문 한가지


센티아의 답변 : 저는 받아들이겠습니다. 건강이 보장된 삶과 편안한 죽음이 보장된 마지막. 그리고 내가 이 세상에 태어나 많은 것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듯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죽음을 수 없이 보아야 한다는 점은 힘이 들 것 같지만, 저 기나긴 삶 속에서 내가 얻을 수 있는 것들이 훨씬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미래의 모습이 어떻게 변해갈지도 저는 많이 궁금합니다.

만일에, 지구가 멸망에 우주 미아가 된다해도 죽음을 걱정하지 않고 우주의 여러 별들을 관광도 할 수 있을테니 더 없이 좋을 듯 합니다. 외로움이 많이 문제가 될 듯 하지만, 혹시 아나요? 외계인이라도 만나게 될런지.


만약 여러분이라면 어떤 답변을 내놓으시겠나요? ^^